조선대 대학혁신사업지원단, 2024 학생모니터링단 해단식 개최 |
지난 4월 출범한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은 콘텐츠 제작 및 온·오프라인 홍보 활동을 통해 재학생들의 대학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참여를 독려하고, 프로그램 담당자 및 경험자의 인터뷰를 진행해 학생의 관점으로 프로그램 개선 방향 등을 제시했다.
학생모니터링단 해단식은 8개월간의 활동을 마무리하기 위한 성과공유회 및 우수활동 학생 시상식으로 구성됐다. ▲공로상은 단장 김현식(기계공학과) 학생 ▲최우수상은 김기명(경찰행정학과) 학생 ▲우수상은 조서연(경찰행정학과), 허재연(전자공학부)학생 ▲팀워크상 대상은 4조 경민이와 아이들 ▲최우수상은 3조 삼삼오오 ▲우수상은 5조 모니파이브 ▲장려상은 6조 육캔두잇이 수상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 학생모니터링단은 콘텐츠 제작, 온라인 홍보활동, 오프라인 프로그램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사업 우수사례 및 비교과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조선대 대학혁신지원사업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
박종락 대학혁신사업지원단장은 “8개월 동안 최선을 다해 재학생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로 사업을 알린 학생모니터링단 학생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학생모니터링단 활동이 대학 생활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삶에 있어 의미 있는 경험이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