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안군문화재단, 신임 비상임 임원 임명장 수여식 개최
검색 입력폼
 
부안

(재)부안군문화재단, 신임 비상임 임원 임명장 수여식 개최

재단 운영 전문성 강화 및 미래 도약 기반 마련

(재)부안군문화재단, 신임 비상임 임원 임명장 수여식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재)부안군문화재단(이사장 권익현)은 18일 부안군청 3층 군수실에서 신임 선임직 비상임 임원 7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위촉된 비상임 임원들은 앞으로 재단의 사업계획 및 예산심의, 사업실적 및 결산 승인, 정관 변경, 제 규정의 제·개정 및 폐지, 조직 및 기구 개편, 임원의 임면 및 징계, 재단 해산, 수익사업 등 재단 운영 전반에 걸쳐 주요 사항에 대한 의사결정 및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재단은 이번 임명장 수여식을 계기로 재단의 미래 지향적 도약과 함께 임원들의 헌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보다 투명하고 안정적인 운영과 지속 가능한 발전 기반을 탄탄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권익현 이사장은 “부안군의 문화 가치 확산과 지역 예술인의 창작 기반 확대를 위해신임 임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이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재단이 군민과 예술인을 잇는 든든한 가교가 될 수 있도록 함께 지혜와 힘을 모아가자”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지역 문화예술 활성화, 문화복지 실현, 문화 기반 조성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제도 개선과 조직 역량 강화를 통해 공공 문화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