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희망도서관, 과학 뮤지컬 ‘가자! 우주로!’ 공연 개최
검색 입력폼
 
광양

광양희망도서관, 과학 뮤지컬 ‘가자! 우주로!’ 공연 개최

5월 28일, 가족과 함께 즐기는 참여형 뮤지컬 선보여
우주 훈련 체험과 발사체 이야기로 과학 흥미 유도

광양희망도서관, 과학 뮤지컬 ‘가자! 우주로!’ 공연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광양희망도서관은 오는 5월 28일(수) 오후 5시 꿈나무극장에서 어린이 가족 100여 명을 대상으로 과학 뮤지컬 ‘가자! 우주로!’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광양희망도서관은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해 어린이 가족을 위한 ‘희망문화놀이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5월에는 과학을 주제로 한 참여형 뮤지컬을 마련했다.

‘가자! 우주로!’는 공연 전문단체 ‘헤아림컴퍼니’가 제작에 참여한 작품으로, 우주 임무를 수행하는 우주인들의 이야기를 쉽고 흥미롭게 풀어낸다. 아이들은 실제 우주 훈련소를 연상케 하는 무대에서 예비 우주인의 훈련 과정을 체험하게 되며, 우주 발사체의 원리도 생동감 있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와 가족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5월 8일(목)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https://lib.gwangyang.g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희망도서관(☎061-797-4295)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미라 광양시 도서관과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을 준비했다”며 “이번 공연이 어린이들이 과학에 대한 흥미를 키우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