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북지부, 온누리어린이집과 나눔 실천 기금 전달식 진행 국내외 소외계층 아동 지원 위해 사용 예정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
2025년 01월 03일(금) 09:12 |
(사진 제공=굿네이버스 전북지부)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온누리어린이집’으로부터 국내외 소외 계층 이웃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사진은 나눔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
온누리어린이집은 13년 동안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온 어린이집으로, 올해도 변함없이 국내외 소외계층 아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부 활동을 이어갔다.
어린이집은 이 기회를 통해 아이들과 부모님, 교직원들이 힘을 합쳐 정성을 모은 결과, 따뜻한 도움이 될 기부금을 마련했다. 특히 아이들은 저금통을 통해 자신이 모은 작은 돈으로 기부금을 마련하고, 그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경험을 쌓았다.
온누리어린이집 엄해경 원장은 “아이들이 모은 작은 정성들이 큰 힘이 되어가고 있다는 사실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부모님과 아이들, 교직원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나눔의 손길이 우리 사회에 더 많은 사랑을 퍼뜨릴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김윤주 굿네이버스 전북지부장은 “아이들이 보여준 따뜻한 나눔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이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일 것이며, 아이들의 행동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을 미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