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영·섬권수도사업단,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성금 전달

설 명절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달
공기업으로서 지역주민들과 소통과 상생으로 지역사회에 함께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1월 20일(월) 13:44
K-water 영·섬권수도사업단,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성금 전달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영·섬유역협력단이 군산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한 성금을 기탁했다.

군산시는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영·섬유역협력단이 20일 군산시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K-water 영·섬유역협력단 임직원의 급여에서 자발적으로 일정 금액을 모금하여 조성한 ‘물사랑 나눔펀드’ 재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이 외에도 영·섬유역협력단은 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지원 단장은 “추운 날씨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드릴 수 있는 나눔을 적극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마음을 모아 나눔 활동을 실천해주신 한국수자원공사영·섬유역협력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성이 잘 전달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한편, K-water 영·섬유역협력단은 시민들에게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고자 지난 2019년부터 노후 지방상수도의 누수를 줄여 유수율을 85%까지 높이는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을 군산시로부터 위탁받아 시행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4340425469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22일 23:5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