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 이웃돕기 성금 기탁

작지만 소중한 이웃을 위한 나눔…해마다 사랑의 성금 기탁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1월 20일(월) 20:38
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 이웃돕기 성금 기탁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지사장 이군재)가 설을 맞아 이웃을 위한 나눔에 나섰다.

경암동행정복지센터는 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가 20일 이웃돕기 성금 4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그동안 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는 해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 내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왔다.

성금을 전달한 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 이군재 지사장은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윤병철 경암동장은 “항상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기여하는 한국전기안전공사 군산지사 여러분께 깊이 감사를 드린다. 지역 전기 안전과 산업 발전에 헌신하는 것뿐만 아니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동적이다.”라고 전했다.

경암시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 처리 후 관내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세대를 위해 쓸 계획이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4357855053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22일 22:3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