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나눔복지재단 주암댐노인복지관, 개강식 및 설날 행사 성황리에 개최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
2025년 01월 23일(목) 16:49 |
![]() K-water 나눔복지재단 주암댐노인복지관, 개강식 및 설날 행사 성황리에 개최 |
이번 행사는 복지관의 새해 시작을 알리고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레크레이션과 신나는 난타락의 난타 공연으로 시작된 행사에는 주암댐지사 유재일 지사장과 임직원 및 순천시 노인복지과 박형숙 과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특히 한국수자원공사 주암댐지사 물사랑나눔단에서 전달한 설맞이특별나눔 후원금 100만원과 어르신들의 정성 어린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 돼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어르신들이 직접 참여하는 ‘도전 실버벨’ 게임도 큰 호응을 얻었다. 제기차기, 딱지치기, 신발 던지기 등 전통 놀이를 통해 어르신들은 웃음과 즐거움을 나누며 활기찬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이런 자리를 마련해줘서 정말 즐겁고 고맙다”며 “이번 설날은 오래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행사 후 점심 특식으로는 떡국이 제공되어 명절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 복지관 문응연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를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암댐노인복지관은 매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며,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과 행복한 노년 생활을 위해 힘쓰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