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설 명절 맞아 향토부대 노고 격려 위문금 1천만원 전달

제31보병사단 방문해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위문금 1천만원 전달해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지역 군 장병들을 위문 방문해 감사함 전해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1월 23일(목) 21:13
광주은행, 설 명절 맞아 향토부대 노고 격려 위문금 1천만원 전달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지난 22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향토부대인 제31보병사단(사단장 이일용)을 방문해 1천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명절을 앞두고 지역 방호와 대민지원 등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방문하고 있으며,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제31보병사단에 위문금을 전달하며 감사함을 표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언제나 지역의 국토방위에 힘쓰는 향토부대 장병 여러분 덕분에 설 명절에도 지역민들이 안심하고 보낼 수 있음에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광주은행 또한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밀착 상생경영을 통한 사회공헌활동 및 금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같이 나누고 함께 성장하는 ESG 리딩뱅크’도약을 위해 ▲탄소중립 실천 ▲지역사회 환원 ▲ 지역인재 양성 ▲문화·예술·체육 후원 ▲기업가치 제고 등 핵심가치 확립을 통해 ESG 경영을 적극 추진해 나가며 지역 대표은행으로서의 사회적 책임 실천을 강화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4443859910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22일 12:3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