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모현공원 안전하고 아름다운 야경으로 시민 휴식 공간 조성

포토존·테마조명 추가…야간 산책 명소로 탈바꿈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2월 21일(금) 16:14
익산시, 모현공원 안전하고 아름다운 야경으로 시민 휴식 공간 조성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익산시 모현공원이 빛을 더해 새로운 야경 명소로 거듭났다. 한층 밝아진 조명과 특색 있는 경관으로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아름다운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익산시는 모현공원 내 주요 구간에 볼라드등과 민들레조명, 달조명, 고보조명 등을 설치하고, 조형물과 경관을 추가해 야간에도 쾌적한 공원 환경을 조성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맨발산책로와 쉼터 주변에는 은은한 조명을 배치해 시민들이 밤에도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연미를 살린 조명 연출로 한층 더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다양한 테마조명을 활용해 야경을 즐기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모현공원은 낮에는 자연 속 쉼터로, 밤에는 감성적인 야경 명소로 시민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모현공원이 시민들에게 더욱 편안한 휴식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지속적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4916129083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20일 14:3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