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미 광주지방병무청장, 신안보육원에서 사회복무요원 격려 및 현장의 소리 청취

신안보육원장과 환담, 사회복무요원 관심과 지원 당부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2월 21일(금) 17:08
홍승미 광주지방병무청장, 신안보육원에서 사회복무요원 격려 및 현장의 소리 청취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홍승미 광주전남지방병무청장은 21일(금) 신안보육원을 방문해 복무중인 사회복무요원을 만나 복무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사회복무요원과 간담회를 통해 복무 중 고충과 건의 사항을 청취하며, “병무청은 사회복무요원이 안정적 여건 속에서 병역을 이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소집해제 되는 날까지 건강하고 성실하게 복무해 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김지호 신안보육원장과의 만남에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활동에 감사를 표하는 한편, 사회복무요원들이 보람과 긍지를 갖고 근무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홍승미 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민생현장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가 반영된 정책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사회복무요원들이 복무에 자긍심을 갖고 성실하게 복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4919687052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20일 14:3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