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미 광주지방병무청장,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사회복무요원 격려 및 현장의 소리 청취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과 환담, 사회복무요원 관심과 지원 당부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3월 19일(수) 16:10
홍승미 광주지방병무청장,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사회복무요원 격려 및 현장의 소리 청취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홍승미 광주전남지방병무청장은 19일(수)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복무중인 사회복무요원을 만나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승미 청창은 신창호 진도군장애인종합복지관장과의 환담에서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사회복무요원들이 복지분야 업무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또한, 사회복무요원과 간담회를 통해 복무 중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병무청은 사회복무요원이 안정적 여건 속에서 병역을 이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약속과 함께 “소집해제 되는 날까지 건강하고 성실하게 복무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홍승미 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민생현장을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할 것이라며, 사회복무요원들이 복무에 자긍심을 갖고 성실하게 복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5423388786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18일 06:2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