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경찰서, 녹동항 일대 민·관·경 합동순찰 실시

녹동파출소 협력단체와 합동순찰로 주민 일상 확보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4월 16일(수) 17:03
고흥경찰서, 녹동항 일대 민·관·경 합동순찰 실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고흥경찰서(서장 공정원)는, 지난 15일 고흥경찰서장, 범죄예방대응과, 녹동파출소, 도양 자율방범대, 읍사무소, 도양번영회 등 40명과 함께 녹동드론축제장 일대에서 합동순찰을 진행됐다.

이번 합동 순찰은 고흥군청에서 진행하는 녹동드론축제를 대비해 지역 특성과 상황에 맞는 주민밀착형 치안활동을 위해 실시했다.

특히, 따뜻해진 날씨로 관광객 등 유동인구가 많아지는 녹동 관내 지역 특성을 고려해 가시적인 순찰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범죄 분위기를 사전 차단하고, 지역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고흥경찰서장(총경 공정원)은 “지역 주민 모두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민·관·경이 유기적으로 협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안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예방 중심의 치안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흥경찰서는 행락철 기간동안 순찰 강화, 범죄예방캠페인, 주민간담회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5979667554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20일 00:0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