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서부보훈지청, 보훈가족 「꽃보다 보훈드림」나들이 행사 개최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4월 17일(목) 16:56
전남서부보훈지청, 보훈가족 「꽃보다 보훈드림」나들이 행사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전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김남용)은 17일(목), 전남 신안군 임자면 튤립축제장에서 관내 재가복지대상자들을 위한 「꽃보다 보훈드림」 나들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거동이 불편하여 평소 외출이 어려운 고령 보훈가족을 초청해 봄꽃이 만개한 튤립축제장을 둘러보고, 지역사회의 「모두의 보훈드림」참여와 연계하여 감사 오찬을 함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특히, 신안군 봉사단체의 후원으로 제공된 점심 식사와 새마을부녀회가 운영하는 행사장 부스의 따뜻한 정성이 더해져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김남용 지청장은 “이번 나들이를 통해 보훈가족들이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정서적 안정을 느끼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일상 속에서 살아 숨 쉬는 보훈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모두의 보훈 드림」은 국가와 국민을 지키기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분들을 예우하고 기리는 사업에 국민 누구나 일상 속에서 참여 할 수 있는 보훈기부 프로젝트이다

국가보훈부는 올해 1월부터 ‘모두의 보훈 드림(https://donate.bohun.or.kr)’ 기부 누리집 정식 개통을 통해 국민 누구나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기업과 단체는 사회공헌사업 일환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협업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6006774906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19일 22: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