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신광면 복지기동대, 어르신 위해 주거환경 개선 활동 펼쳐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4월 28일(월) 17:05
함평군 신광면 복지기동대, 어르신 위해 주거환경 개선 활동 펼쳐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함평군 신광면 복지기동대가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함평군은 28일 “신광면 복지기동대가 지난 24일 홀로 사는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벽지·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복지기동대는 오래된 벽지와 장판을 제거한 뒤 새롭게 도배·장판을 시공하며 어르신이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았다.

신광면 우리동네 복지기동대는 지역 저소득 취약계층의 생활 불편 해소를 위해 조직된 민‧관 협력 봉사단체로 주거환경 개선, 청소 등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며 꾸준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임의석 신광면 복지기동대장은 “작은 정성들이 모여 이웃에게 큰 사랑을 전해준 것 같아 보람차다며, 앞으로도 단 한 분도 소외받지 않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심희숙 신광면장은 “복지기동대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찾아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고 전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6204616464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02일 03: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