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교육지원청, 영광학부모회연합회와 학교폭력예방 활동 전개

영광우체국 앞 사거리에서 학부모들과 함께 하는 학교폭력 예방 활동 전개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5월 08일(목) 13:56
영광교육지원청, 영광학부모회연합회와 학교폭력예방 활동 전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새 학기를 맞아 영광학부모회연합회(회장 김성희)와 영광교육지원청(교육장 정병국)은 지난 5월 7일 영광우체국 사거리에서 전라남도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박원종 도의원과 관내 유·초·중·고 학부모회 임원들이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안전하고 따뜻한 학교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영광 유·초·중·고 학부모회의 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키우는 데 목적을 두었다.

행사는 영광교육지원청과 영광학부모회연합회가 주관했으며, 약 60여 명의 학부모들은‘학교폭력 NO, 친구야 사랑해’라는 슬로건이 적힌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홍보물을 배포하는 등 영광우체국 사거리 일대에서 학교폭력 예방 메시지를 전달했다.

정병국 영광교육지원청 교육장은 “학교폭력 예방은 학생, 학부모, 교사,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해야 해결할 수 있는 문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영광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김성희 영광학부모회연합회 회장은 “학부모들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교육과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고자 현재 운영 중인 영광학부모회연합회 네이버 밴드(2025 소통하는 영광 학부모)에 많은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6370425185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12일 14: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