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방이엔지(주), 광양시 골약동 소외계층 위한 후원금 기탁

골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소외계층 복지증진 사업비’ 100만 원 전달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5월 14일(수) 16:00
신방이엔지(주), 광양시 골약동 소외계층 위한 후원금 기탁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광양시 골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옥병, 민간위원장 정규석)는 지난 5월 13일, 신방이엔지(주)(대표 신근우)가 소외계층 복지증진 사업비로 써달라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근우 신방이엔지(주) 대표는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책임 있는 경영을 통해 사회 환원을 지속 실천하고,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규석 골약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재적소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박옥병 골약동장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기업들의 사회공헌활동 덕분에 골약동이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신방이엔지(주)의 선한 영향력이 마중물이 되어 더 많은 기업이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방이엔지(주)는 지반 조성, 포장공사, 철근콘크리트 공사, 석면 해체·제거업 등을 수행하는 지역 업체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6486081883
프린트 시간 : 2025년 05월 16일 06:4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