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컨트리클럽, 순천만 야경 속 ‘쿨 라운딩’ 야간골프 인기몰이 해발 400m 산자락에서 즐기는 힐링 골프…노캐디로 비용 저렴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
2025년 07월 14일(월) 10:55 |
![]() 순천컨트리클럽, 순천만 야경 속 ‘쿨 라운딩’ 야간골프 인기몰이 |
순천CC는 매년 여름 야간 라운딩(3부)을 운영해 왔으며, 올해도 지난 4월부터 운영을 시작해 골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요즘, 한낮 무더위를 피해 해가 진 뒤 서늘한 바람 속에서 즐기는 라운딩은 더할 나위 없는 피서 골프로 각광받고 있다.
야간 라운딩은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4일 운영되며, 티오프는 오후 4시 40분부터 6시 39분까지 가능하다. LED 조명이 설치돼 야간에도 골프공이 선명하게 보이는 데다, 노캐디제로 캐디피 부담도 덜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게 순천CC 측 설명이다.
야간 라운딩을 경험한 우복남(47·여수) 씨는 “낮에는 자외선과 더위 때문에 라운딩이 부담됐지만, 밤에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힐링되는 기분”이라며 “순천만의 불빛을 바라보며 즐기는 골프는 특별한 추억”이라고 말했다.
김진우(40·광양) 씨는 “야간 조명이 밝아 집중이 더 잘 되고,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한다”며 “직장 동료나 가족들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에 딱 좋다”고 전했다.
순천CC 임종욱 대표는 “시원한 자연환경과 함께 즐기는 야간 라운딩은 여름철 최적의 대안”이라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운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순천CC는 노캐디제로 운영되는 9홀 퍼블릭 골프장으로, 연간 4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전남 대표 대중 골프장이다. 수국과 유럽형 조경수 등 정갈하게 꾸며진 코스는 순천만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어우러져 골퍼들에게 ‘힐링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예약 문의는 순천CC 홈페이지(www.suncheoncc.co.kr) 또는 대표전화(☎061-720-0000)로 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