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엠, 군산시 어르신·장애인을 위한 생명구조 마스크 지원 협약체결

군산시와 지역사회 안전 인식 확산과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의미 있는 약속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7월 25일(금) 10:03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군산시는 25일 생명구조 마스크 전문 제조업체 ㈜오투엠과 지역사회 안전망 강화와 인명 피해 예방 및 나눔 문화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오투엠은 화재 재난을 대비해 7억 원 상당의 산소발생 생명 구조 마스크 35,000매를 군산시에 기부하기로 하였다.

군산시는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재난 취약계층인 어르신과 장애인에게 기부 물품을 배부할 예정이다.

㈜오투엠 서준걸 대표는 “당사가 개발한 생명구조 마스크가 화재 재난 상황에서 군산시민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재난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오투엠의 기부는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 전체의 안전 인식 제고에 큰 의미가 있다.”라며, “기업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더욱 촘촘한 재난 대응 체계를 마련해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부 이후에도 군산시와 ㈜오투엠은 상호 협력을 통해 재난 취약계층 지원과 안전 의식 향상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한편, ㈜오투엠은 산소발생 기술을 기반으로 한 생명 구조 마스크 및 재난 대응 제품을 전문적으로 개발·생산하는 기업으로, 기술 혁신을 통한 인명 보호와 나눔 실천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7832191797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27일 12:2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