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촉진 영수증 인증 이벤트 실시 8월 30일까지 소비쿠폰 영수증 인증 이벤트 진행, 소비쿠폰 신속 사용으로 민생경제 회복에 힘 보태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
2025년 08월 05일(화) 17:09 |
![]() 전북특별자치도,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촉진 영수증 인증 이벤트 실시 |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21일부터 시작된 소비쿠폰 사업의 높은 참여 열기(7월 31일 기준 신청률 90% 돌파)를 바탕으로, 도민들의 신속한 쿠폰 사용을 유도하고 내수 회복과 소상공인 경영 안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전북특별자치도 누리집, 블로그, SNS에 접속해 네이버폼 링크를 통해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지역 내 상점에서 소비쿠폰을 사용한 영수증을 촬영해 인증하면 된다.
도는 7월 30일부터 8월 30일까지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도민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만 원(1인당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8월 5일부터 14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한 집중 홍보를 통해 도민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벤트 신청 방법, 참여 절차,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전북특별자치도 누리집(공지사항)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종훈 경제부지사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빠르게 사용하고, 영수증 인증을 통해 경품도 받으며 지역경제 회복에 힘을 보태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도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