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민생회복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 동참

정부·전남도 추진 정책에 발맞춰, 지역 경제 활성화 메시지 공유·확산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8월 08일(금) 17:07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민생회복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 동참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인용, 이하 정보문화진흥원)은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민생회복 소비진작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정부와 전라남도가 공동 추진 중인‘민생회복 소비쿠폰’정책에 발맞춰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진행됐다.

정보문화진흥원은 나주·순천·광양 등 도내 근무지 인근의 영세 음식점을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조기 사용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는 단발성 행사를 넘어 일상 속 소비로 이어지도록 계획됐으며, 실질적인 소비 효과를 통해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도내 출자·출연기관이 릴레이 형식으로 순차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앞서 전남신용보증재단과 전남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이 캠페인에 동참한 바 있으며, 정보문화진흥원은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 전남바이오진흥원을 지목했다.

이인용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도민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책이자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마중물이 될 것”이라며 “지역에 뿌리를 둔 기관으로써 앞으로도 전남지역 경제 활성화와 민생회복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정보문화진흥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실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정부와 전라남도의 민생 회복 정책에 적극 동참하며,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8123565335
프린트 시간 : 2025년 08월 09일 19:1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