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 목포 후르츠볼 컵과일&샌드위치 정기후원 따뜻한 나눔 실천

‘아동행복파트너’ 후르츠볼 컵과일 & 샌드위치 학대피해아동 및 위기가정 아동 후원
지역사회 나눔 실천, 아동행복파트너로 한뜻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8월 28일(목) 18:06
(사진제공=‘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후르츠볼 컵과일 & 샌드위치 가게 사진”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임광묵)은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후르츠볼 컵과일 & 샌드위치(대표 이빈)은 지역 후원자 '아동행복파트너'로 참여해 학대피해아동과 위기가정을 돕기 위한 정기 후원에 참여하겠다고 12일(화) 밝혔다.

후르츠볼 컵과일 & 샌드위치는 목포시에 위치한 컵과일 및 샌드위치 전문 매장으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컵과일과 샌드위치,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도 꾸준히 참여하며 모범적인 지역 상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임광묵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장은 “학대피해아동과 위기가정에 관심을 갖고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 많은 이웃들이 후원에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빈 후르츠볼 컵과일 & 샌드위치 대표는“정기적인 후원 참여를 통해 학대피해아동과 위기가정을 돕는 나눔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남서부권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조(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에 의거하여 1998년 8월에 개소하였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전라남도 목포시, 무안군, 영암군, 신안군 관내의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8486549620
프린트 시간 : 2025년 08월 29일 03:3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