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덕연동,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후원 잇따라

연향운영회·(주)삼오건설·강남중앙교회 취약계층 후원에 동참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2025년 09월 19일(금) 14:36
순천시 덕연동,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후원 잇따라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순천시 덕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류영권)는 최근 연향운영회(회장 문규준), ㈜삼오건설(대표 이백섭), 강남중앙교회(담임목사 최경학) 등 지역사회단체와 기업, 종교계가 잇따라 후원에 동참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향운영회는 덕연동마중물보장협의체에 50만원을 기탁했으며, ㈜삼오건설은 백미 10kg 20포(70만원 상당), 강남중앙교회는 백미 10kg 30포(100만원 상당)를 각각 후원했다.
순천시 덕연동, 취약계층 위한 따뜻한 후원 잇따라

덕연동마중물보장협의체는 기탁된 후원금을 사전 수요조사에 따라 수요자 중심 맞춤형 물품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백미는 사례관리 대상, 위기가구 및 취약계층에게 우선 배부할 예정이다.

연향운영회는 “일괄적인 물품 지원보다 수요자 중심 맞춤형 물품 지원이 효율적”이라며 후원 취지를 전했고, ㈜삼오건설과 강남중앙교회는 “덕연동 취약계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류영권 덕연동장은 “지역 단체와 기업, 종교계의 연대와 참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마중물보장협의체와 협력해 필요한 시점에 필요한 곳에 지원이 닿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연동마중물보장협의체는 민·관이 협력해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주거·교육·의료 등 맞춤형 지원을 연계하는 지역 복지 협의체로 덕연동 취약계층을 위해 적극 활동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
이 기사는 정보신문 홈페이지(m.jungbonews.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m.jungbonews.co.kr/article.php?aid=8912344375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19일 20:5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