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강진읍 우성건설 대표, 지역사회에 50만원 기탁
검색 입력폼
 
강진

강진군 강진읍 우성건설 대표, 지역사회에 50만원 기탁

공정현 우성건설 대표, 나눔 릴레이 참여로 연대 더욱 강화

강진군 강진읍 우성건설 대표, 지역사회에 50만원 기탁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공정현 우성건설의 대표가 지난 1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강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하는 ‘삼삼오오 나눔 릴레이’ 여덟 번째(25-8호) 주자로 50만 원을 기탁 했다.

이번 기탁은 공정현 대표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한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회사 차원에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기여를 이어갈 계획임을 밝혔다.

공정현 대표은 “작은 나눔이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번 기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우성건설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의 가치를 널리 퍼뜨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임창복 강진읍장은 “강진읍 주민들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부를 해주신 공정현 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기부가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 주민들의 연대감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앞으로도 강진읍은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고 말했다.

‘삼삼오오 나눔 릴레이’는 강진읍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이번 기부가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키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며, 지역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