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이서면, 의용소방대원 산청군 차황면에 구호 물품 전달
검색 입력폼
 
화순

화순군 이서면, 의용소방대원 산청군 차황면에 구호 물품 전달

수해복구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롤 화장지 전달

화순군 이서면, 의용소방대원 산청군 차황면에 구호 물품 전달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화순군 이서면(면장 최종대)은 지난 28일 이서면 의용소방대원들이 경남 산청군 차황면 수해 지역에 구호 물품을 전달하였다고 전했다.

최근 집중 호우로 수해를 당해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남 산청군 차황면을 찾아 이서면 의용소방대(대장 오병길) 회원들은 작은 마음을 모아 30롤 화장지 100여 개를 전달하였다.

당일 수해복구 본부가 운영되고 있는 차황초등학교에서 차황면(면장 민치식)에 구호 물품을 전달하고, 폭염 속에서도 구슬땀을 흘리며 복구작업을 하는 면민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마음도 함께 전했다.

오병길 이서면 의용소방대장은 “온 국민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전국 각지에서 수해복구 인력을 동원하고, 많은 구호 물품으로 힘을 보태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화순군 이서면 의용소방대원들은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일에 늘 앞장서며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최종대 이서면장은 “자율적인 모금을 통해 지역민뿐만 아니라, 수해의 아픔을 함께 나누어준 이서면 의용소방대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단체들이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주민들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 봉사하는 모범사례가 많아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