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굿네이버스와 위기가정지원을 위한 식료품키트 지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검색 입력폼
 
사회

한국도로공사, 굿네이버스와 위기가정지원을 위한 식료품키트 지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위기가정 식료품키트지원을 위해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진행 지역 저소득 및 위기가정 아동 300명 지원 예정

[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는 한국도로공사 김포파주건설사업단에서 위기가정지원을 위한 “비대면식료품키트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사업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도로공사 임직원 및 굿네이버스 직원.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22일(금),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사업본부장 정성준)는 한국도로공사 김포파주건설사업단(단장 이정희) 와 위기가정지원을 위한 식료품키트지원 및 임직원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번 사업은 한국도로공사 임직원들의 지역사회 내 위기가정지원을 위한 식료품 키트 패킹 봉사활동으로 진행되었다. 키트는 지역 저소득 및 위기가정아동 300명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한국도로공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역사회와 연대를 강화하고, 아동 및 청소년이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며 지역사회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정성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장은 “도로공사 임직원들과 함께 진행하여 더욱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내 위기가정지원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이정희 한국도로공사 김포파주건설사업단장은 “임직원들의 봉사 참여로 지역 내 성장기 아동의 식사공백을 채울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는 비대면식사지원사업, 생필품 지원등과 같은 국내위기가정지원을 위한 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문의는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사업본부로 연락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