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천시, ‘치유관광 브랜드와 정책실행 전략’ 특강 성료 |
이번 특강은 ‘순천 치유관광 브랜드와 정책 실행 전략’을 주제로, 엠아이넥스트㈜ 김용한 대표(경영학 박사)가 강사로 나서 순천시만의 차별화된 치유관광 전략 수립 방향을 제시했다. 특히, 강연이 거듭될수록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으며, 이번 강연에도 정책 담당자뿐 아니라 시민, 관련 업계 종사자 등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순천이 지향하는 치유관광 비전에 대한 시민적 공감과 기대를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지난 7월 28일 시작된 이번 릴레이 특강은 순천시가 가진 풍부한 생태·문화·로컬자원을 활용해 치유관광이라는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선 강의에서는 치유산업과 로컬 비즈니스, 치유관광 상품개발 전략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순천형 치유관광의 방향을 모색해왔다.
시는 이번 특강 시리즈를 통해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조언과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순천에 최적화된 치유관광 모델을 구축하고 관련 정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다음 특강은 10월 1일과 11월 4일 정원워케어센터에서 열리며, 매회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순천시 관광과(061-749-5789) 또는 네이버 폼(https://naver.me/xlbCzdXp)을 통해 가능하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