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대표 누리집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지자체분야 평가 우수 선정
검색 입력폼
 
남원

남원시, 대표 누리집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지자체분야 평가 우수 선정

시민과 함께 하는 동행! 문화와 미래산업으로 도약하는 남원

남원시, 대표 누리집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지자체분야 평가 우수 선정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남원시(시장 최경식) 대표 누리집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지자체분야 우수에 선정됐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4’는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 평가 시상식이다.

이번 평가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지표를 종합 평가해 우수 웹 서비스를 선정하는데 평가단의 온라인 평가 및 전문평가 등을 거쳐 수상작을 결정하였다.

남원시 대표누리집은 디지털 취약계층의 동행과 포용을 위한 모바일 음성인식 검색, 전자점자서비스, 편안하고 시각적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크모드 등 각종 서비스와 기능이 잘 구분되어 있어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 11월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인증한 정보통신접근성(웹) 품질인증 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웹어워드 코리아 2024’를 통해 새롭게 개편된 대표누리집의 공정하고 객관적인 웹사이트 평가와 기술적 검증을 통하여 “피어나다 남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정보 접근성 및 생활의 편의성을 도모하는데 만전을 기하고 지속적인 품질개선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