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립여성중고등학교, 교지 <새잎> 제25호 발간
검색 입력폼
 
전북

전북특별자치도립여성중고등학교, 교지 <새잎> 제25호 발간

25년의 전통을 이어온 교지, 재학생과 선생님의 추억 담아
제25호 새잎 교지 발간으로 학교의 모든 순간 담아내
내년 2월 3일까지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배움의 기회 확대

전북특별자치도립여성중고등학교, 교지 <새잎> 제25호 발간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전북특별자치도립여성중고등학교(교장 김형태)는 교지 <새잎> 제25호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2001년 첫 발간 이후 올해로 25년째를 맞이한 <새잎>은 도립여성중고 교지편집위원회를 중심으로 제작되었으며, 지난 1년간 재학생과 교직원들이 함께 만들어온 소중한 추억들을 생생히 담고 있다.

이번 교지는 입학식, 학생회 임원 선거, 체육대회, 학습발표회, 백일장, 사생대회,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학교 행사와 교육활동을 사진과 함께 담아 독자들에게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특히, 가족에 대한 그리움, 졸업·수학여행의 설렘, 학창 시절의 추억, 여고 시절의 소중함, 반 친구들과의 우정 등 학생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배움의 가치를 담백하게 기록하여 감동을 더했다.

도립여성중고는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학업의 기회를 놓친 성인 여성들에게 배움의 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모집인원은 중학교 과정 30명, 고등학교 과정 30명으로, 신청 접수는 내년 2월 3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립여성중고등학교 홈페이지(www.jbwss.sc.kr)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태 교장은 “<새잎> 교지는 우리 학교의 모든 순간과 열정을 담은 소중한 기록물”이라며, “2025년에도 더욱 내실 있는 교육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배움과 성취가 교지에 고스란히 담기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