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C재단, 들락’의 감성 담긴 생활소품 출시 |
이번에 출시한 문화상품은 ‘들락 DLAC’의 주요 색상인 핑크와 블루를 조합하고, 유기적인 드로잉 라인을 패턴으로 상징화해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편안한 분위기의 패션·생활 용품들로 구성했다.
먼저 집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는 ‘패브릭 포스터’와 ‘도어매트’,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룸슬리퍼’등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독서 애호가들을 위한 ‘북커퍼’,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양우산’과 강한 바람에도 견디는 ‘장우산’ 등 일상 속 활용성이 높은 상품들도 선보인다.
이들 시즌 그래픽 상품은 오는 1월 21일부터 ACC 온·오프라인 문화상품점 ‘들락 DLAC’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ACC 문화상품 브랜드 ‘들락 DLAC’은 독자적이면서 연결된 아시아의 문화(Dots and Linds of Asia Culture)를 의미한다. ACC재단은 ACC 전시 및 공연 연계 등 기관 특화상품 외에 매년 한 시즌을 상징하는 그래픽 이미지 개발을 통해 독창적인 디자인의 ‘들락 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까지 수건, 니트 블랭킷, 양말, 에코백 등 들락 만의 독자적인 디자인을 담은 상품을 제작해 관람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다.
김선옥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재단 사장은 “새해를 맞아 들락의 새로운 시즌 그래픽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들락만의 독특한 컨셉과 고유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통해 소비자의 일상에 시각적 즐거움과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