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APEC SOM2 성공 개최를 위한 결의대회 실시
검색 입력폼
 
사회

ICC JEJU, APEC SOM2 성공 개최를 위한 결의대회 실시

ICC JEJU, APEC SOM2 성공 개최를 위한 결의대회 실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이선화, 이하 ICC JEJU)가 4월 7일(월), <2025 APEC 제2차 고위관리회의(SOM2)> (이하, ‘SOM2’) 제주 개최 성공을 기원하며 결의대회를 진행했다.

오는 5월 3일부터 16일까지 ICC JEJU에서 개최되는 ‘SOM2’는 각 회원국의 고위 관리들이 모여 정책을 논의하고, 회의의 의제와 방향성을 설정하는 등 11월 경주에서 개최되는 ‘APEC 정상회의’의 중요한 사전 국제회의로 ICC JEJU 임직원들은 한마음으로 제주 개최 성공을 기원하며, 힘찬 결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ICC JEJU는 ‘SOM2’ 개최에 대비하여 20년 이상 노후화된 시설 개선 및 보수, 정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그동안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제3차 한·중·일 정상회의 등 다양한 국제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시설, 운영, 식음, 마케팅 등 전 영역에서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

ICC JEJU 이선화 대표이사는 “이번 SOM2 개최로 제주도의 상당한 지역경제파급효과를 기대한다.”라며, “ICC JEJU 임직원 모두는 일선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제주 경제의 대도약과 세계 속의 제주라는 글로벌 위상 제고에 더욱 기여할 것.”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제주도와 함께 ‘SOM2 제주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는 ICC JEJU는 공항 안내데스크 및 홍보부스 운영, 수송, 숙박, 문화관광 프로그램, 환영만찬 등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