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문화재단, ‘뮤직로드 Step 2’ 음악 토크 콘서트 개최
검색 입력폼
 
나주

나주문화재단, ‘뮤직로드 Step 2’ 음악 토크 콘서트 개최

대중음악 평론가 임진모, ‘K-POP 열정과 혁신’ 강연

2025 음악 토크 콘서트 뮤직로드 포스터. (사진 제공-나주문화재단)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나주문화재단이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한 특별 기획 프로그램 ‘뮤직로드’ 두 번째 무대를 연다.

19일 문화재단에 따르면 오는 8월 27일 나주정미소에서 열리는 ‘뮤직로드 Step 2’에는 국내 대표 대중음악 평론가 임진모를 초청해 K-POP의 열정과 혁신을 주제로 음악과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뮤직로드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음악의 배경과 의미를 함께 이해하고 나누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기획했다.

지난 7월 25일 열린 첫 무대에는 한국 록의 전설 김도균 기타리스트가 출연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공연의 주인공 임진모 평론가는 오랜 기간 팝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며 방송, 집필, 강연을 통해 대중음악과 시대를 잇는 깊이 있는 해석을 전해왔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K-POP이 가진 시대적, 문화적 배경과 미래 가치를 생생한 이야기와 함께 풀어내며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은 네이버 폼(naver.me/GagzF07m)을 통해 가능하다. 현장 접수도 함께 운영해 더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윤병태 나주문화재단 이사장은 “시민들이 뮤직로드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음악 장르와 이야기를 접할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