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정 광주광역시의회 의장,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의정대상 수상
검색 입력폼
 
수상

신수정 광주광역시의회 의장,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의정대상 수상

▲ 지난 12월 6일 광주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 정치부문 광역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한 신수정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을 대신해 김동헌 비서실장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신수정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이 지난 12월 6일(금) 광주 서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회장 정승현)가 주최한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정치부문 광역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호남지역 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하는 호남지역 인물 대상 최고 권위의 상이다.

신수정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광주광역시 발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도 큰 공을 세웠으며, 광주광역시의회 의원으로서 지역의 숙원사업을 해결하는 등 훌륭한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지난 12월 6일 광주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2층 연회장에서 열린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 대상’에서 (사진_우측) 신수정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을 대신해 김동헌 비서실장이 정치부문 광역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수정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은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에서 수상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눈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진심의회’를 만들기 위해 시민의 눈높이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실력의회,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의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끝까지 초심을 잃지 않고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4년 제6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지난 3개월 동안 호남지역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사회 각계각층의 후보자 추천을 받아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13개 분야에서 3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