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나주교회와 사랑나눔상자 전달식 진행
검색 입력폼
 
사회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나주교회와 사랑나눔상자 전달식 진행

나주교회, 지역사회 내 아동가정을 위해 1백만원 상당의 식료품 상자 전달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 전남 지역 내 아동가정 대상으로 배포 예정

(사진제공=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김수경)는 나주교회(담임목사 나종일)로부터 지역사회 내 아동가정 대상 식료품 지원을 위한 ‘사랑나눔상자’ 50박스를 전달받았다고 30일(월), 밝혔다. 사진은 상자 전달식 진행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한 모습.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지부장 김수경)는 나주교회(담임목사 나종일)로부터 지역사회 내 아동가정 대상 식료품 지원을 위한 ‘사랑나눔상자’ 50박스를 전달받았다고 30일(월), 밝혔다.

‘사랑나눔상자’는 지역사회 내 아동가정을 대상으로 식료품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것으로, 나주교회 성도들의 후원금으로 마련되었다. 상자는 라면, 햇반, 참치, 김, 즉석 카레 등 다양한 식료품으로 구성되어있고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에서는 상자 50개를 전남 지역 내 아동가정 대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김수경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장은“지역사회를 향한 나주교회의 지속적인 사랑과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귀한 선물이 각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이를 통해 아이들과 각 가정이 겨울을 잘 이겨낼 힘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나주교회는“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매년 사랑나눔상자를 제작하고 있다”며, “지역사회 내 아동가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남중부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