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드래곤즈, 여수 디오션리조트와 파트너십 협약 체결 |
전남 여수에 위치한 디오션리조트 에메랄드홀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유광현 디오션리조트 대표와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양사는 전남드래곤즈의 K리그1 승격과 지역 사회를 위한 공익활동을 중심으로 한 협력 강화에 뜻을 모았다.
김현석 감독 체제 아래 1부 리그 승격을 목표로 강도 높은 체질 개선에 나선 전남드래곤즈는 이번 협약에 따라 ‘광양축구전용구장’ 내 펜스 및 전광판 광고 구좌를 디오션리조트에 제공한다. 또한, 홈과 원정경기 유니폼 배번 하단에는 각각 디오션리조트와 신비동물원 로고를 새긴다.
신비동물원은 디오션리조트의 새로운 실내 동물원 브랜드로, 가평점에 이어 올해 상반기 여수 디오션리조트 내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특히, 올해 체결한 협약에는 지역사회 환원을 위한 기부 캠페인이 포함되어 주목받고 있다. 전남드래곤즈가 2025시즌 홈·원정경기에서 거둔 득점마다 디오션리조트가 20kg의 쌀을 적립하며, 시즌 종료 후 적립된 쌀을 양사가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규홍 전남드래곤즈 대표이사는 “디오션리조트와의 협력이 우리 구단과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전남드래곤즈가 K리그2로 강등된 지 7년차다. 올해 무조건 승격을 하기 위해 정말 많은 투자를 했다. 7이라는 행운의 숫자 의미에 맞게 전남드래곤즈는 1부 승격을, 디오션리조트는 사업이 더욱 번창하여 양사가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유광현 디오션리조트 대표는 “전남드래곤즈와 함께한 협력 관계가 올해로 10년째를 맞이했다.”며 “올해 디오션리조트에게 정말 중요한 해다. 그 중요한 시기를 우리의 힘만 가지고 할 수 없고, 전남드래곤즈의 승리의 기운을 받아 함께 도약하고자 한다. 전남드래곤즈의 승격을 위해 모든 디오션리조트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응원하겠다. 아낌없는 지원과 교류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