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산성지고등학교, 영산성지 클린데이 실시
검색 입력폼
 
교육

영산성지고등학교, 영산성지 클린데이 실시

대각터, 마을길 환경정화 봉사활동 진행

영산성지고등학교, 영산성지 클린데이 실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영산성지고등학교(교장 신호래)에서는 ‘영산성지 클린데이’를 실시해, 대각터와 마을 곳곳을 청소하며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학생, 교직원들이 참여하여 환경 보호와 공동체 의식 향상에 기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오전 8시 40분부터 시작되어 영산성지 주변 도로, 공원, 하천 인근 등에서 쓰레기 수거와 환경정화 작업이 이루어졌다. 학생들은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더 깨끗하고 쾌적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힘을 모았다.

특히, 이번 활동은 학생들에게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몸소 실천하며 배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지역 주민들과의 협력 또한 강화되었다. 참여자들은 쓰레기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함께 청결한 마을을 만드는 데 의미를 두었다.
신호래 교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고,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사회적 책임감을 심어주고,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영산성지 클린데이' 봉사활동은 지역 사회와 학교가 함께 힘을 모아,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다. 봉사활동을 마친 후, 참가자들은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앞으로도 꾸준히 환경정화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