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과 함께하는 제20회 안덕면민 종합체육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검색 입력폼
 
독자기고

봄바람과 함께하는 제20회 안덕면민 종합체육대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귀포시 안덕면 주무관 김은지

서귀포시 안덕면 주무관 김은지
[정보신문] 따사로운 봄햇살이 가득한 이 계절, 제20회 안덕면민 종합체육대회가 4월 27일에 안덕면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20주년을 맞이한 이번 종합체육대회는 안덕면 12개 마을, 1천 여명의 면민들이 한데 모여, 건강과 화합을 다지는 행사로, 봄의 기운이 가득한 가운데, 가족, 친구, 이웃들이 만나 함께 뛰고 웃으며 스포츠의 즐거움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축구, 여자 승부차기, 게이트볼, 단체줄넘기, 장윷놀이 등의 경기와 ‘안덕 랜플 댄스대회’ 등 그동안의 발전을 바탕으로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할 예정이며, 자녀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종목이 마련되어 있다. 스포츠를 통한 건강 증진은 물론, 주민들 간의 친목을 다지고,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안덕면은 오랜 시간 동안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지역으로서, 서로 돕고 나누는 전통을 지켜왔다. 이번 체육 대회를 통해 다시금 ‘함께하는 공동체, 건강한 마을’이라는 가치를 되새기며, 다음 세대에게도 이어갈 수 있는 지역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한다. 이번 대회가 지역 주민 또는 오시는 분들께 새로운 에너지와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맑고 푸른 하늘, 상쾌한 봄바람을 느끼며, 안덕면민 그리고 체육 대회에 오실 여러분과 함께하는 즐거운 하루를 기대해 본다.
정보신문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