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도서관, 어린이 대상 주말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검색 입력폼
 
교육

송악도서관, 어린이 대상 주말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책 속 역사 여행과 그림책 놀이로 신나는 주말 보내요!

송악도서관, 어린이 대상 주말 독서문화 프로그램 운영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송악도서관(분관장 고도현)은 다음달 8일부터 두 달간 어린이를 위한‘도서관에서 시작하는 역사수업’과‘책 읽어 주세요 1기’ 주말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도서관에서 시작하는 역사 수업’은 초등 3 ~ 6학년 15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8일부터 오는 4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진행되며 한국사와 세계사 창의 활동을 통해 서로 다른 문화의 다양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책 읽어주세요 1기’는 유아(5 ~ 6세), 초등 1 ~ 2학년 각 15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9일부터 오는 4월 27일까지 매주 일요일에 진행되며 미술 융합 그림책 놀이를 통해 오감을 발달시킬 수 있도록 창의적 표현 활동과 독후활동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27일 10시부터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공도서관 누리집(https://org.jje.go.kr/lib/index.jje)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책 읽기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도서관과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송악도서관(064-798-6821)로 문의하거나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공도서관 누리집 공지 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