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 제1전투비행단 통합교육훈련대대, 정기 후원 아동에 기부금 전달
검색 입력폼
 
사회

공군 제1전투비행단 통합교육훈련대대, 정기 후원 아동에 기부금 전달

얼어붙은 겨울도 녹인 따뜻한 손길...새 학기 맞이 사랑 나눔 실천

공군 제1전투비행단 통합교육훈련대대는 2월 13일(목) 새 학기를 맞아 지역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정기 후원 아동에게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공군 제1전투비행단(이하 ‘1전비’) 통합교육훈련대대는 지난 2월 13일(목) 새 학기를 맞아 지역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정기 후원 아동에게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행사는 정기 후원 아동에게 새 학기 학비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계획됐다. 1전비 통합교육훈련대대는 지난 2023년 지정 후원 약정을 통해 해당 아동과 인연을 맺은 후, 매월 꾸준히 생활 지원 등 도움의 손길을 건네 왔다.

대대 주임원사를 포함한 부대원들은 이날 광주광역시 도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십시일반 모금한 5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최선영(소령) 통합교육훈련대대장은 “작은 손길이 아이의 희망찬 새 학기 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부대원들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전비는 매년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에게 기부금을 전달할 뿐 아니라 지난해 겨울에도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와 주민들을 위한 사랑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