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로운수 최창구 대표,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에 후원금 1천만원 전달
검색 입력폼
 
사회

을로운수 최창구 대표,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에 후원금 1천만원 전달

(사진제공=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을로운수 후원금 전달식 진행 사진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본부장 오아름)는 18일, 오아름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장, 최창구 을로운수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광주 지역 위기가정지원사업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광주지역에 거주하며 문화적 소외 아동을 대상으로 운영되어지는 프로그램 사업비로 사용되질 예정이며, 이 프로그램은 아동들에 전인적인 성장과 함께 건강한 꿈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을로운수 최창구대표는 “지역사회 안에서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하다.” 며, “많이 부족하지만 아동들이 건강한 세계시민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호남권역 오아름본부장은 “아동들이 문화적 소외되는 상황에서 속에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한다.”며, “굿네이버스와 을로운수가 앞으로도 지금처럼 아동들이 웃음 가득한 내일을 만들기 위해 함께 해주시길 부탁 한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는 유아대상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광주·전남지역 내‘약속의 시작’프로그램에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교육기관은 굿네이버스 호남권역본부(062-376-6566)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