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만덕 기념관, 8월 스토리텔링 음악극 깔깔박사 on 이야기판 공연 개최
검색 입력폼
 
사회

김만덕 기념관, 8월 스토리텔링 음악극 깔깔박사 on 이야기판 공연 개최

전 세대가 함께 웃는 이야기판! 8월 30일, 김만덕기념관에서 만나요

김만덕 기념관, 8월 스토리텔링 음악극 깔깔박사 on 이야기판 공연 개최
[정보신문 = 김금덕 기자] 김만덕기념관(관장 강영진)은 오는8월 30일(토) 오전 11시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 1인 음악극 <깔깔박사 on 이야기판>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사전예약 없이 당일 오전 10시부터 현장 접수를 통해 관람 가능하며, 1인 1매의 입장권이 배부된다. 입장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시작된다.

<깔깔박사 on 이야기판>은 어린이문학의 선구자 방정환 선생의 유쾌하고 따뜻한 이야들을 새롭게 엮어낸 음악극으로, 이야기꾼 ‘깔깔박사’가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유쾌한 이야기판이다. 바다 건너 들은 재미난 이야기부터 짧지만 우스운 이야기, 엉뚱한 사람들의 이야기까지, 맛깔나는 입담과 음악, 그리고 관객과의 소통으로 웃음꽃을 피워낸다.

공연 중에는 관객과 함께 제주어 노래 ‘고치글라’를 부르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지역성과 함께 공연의 흥미를 더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4세 이상 모든 연령이 관람 가능하며,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하며 소통하는 시간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만덕기념관 강영진 관장은 “<깔깔박사 on 이야기판>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웃고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공연입니다. 김만덕기념관은 앞으로도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며 지역사회와 더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만덕기념관은 올해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마다 도민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사항은 김만덕기념관(064-759-609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금덕 기자 jbnews24@naver.com